귀하의 판매 담당자 찾으십시요.

귀하의 판매 담당자 찾으십시요.

  검색
주제 검색
언어 변경

하이머 케어의 4가지 요소들

하이머 케어는 모든 상황에서 최상의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이머 서비스로 장비들을 책임 지겠으니 작업에 100 %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머 케어의 4 가지 구성요소들은 하이머의 일상 활동을 정의하기도 하며 동시에 귀하에게 드리는 품질약속입니다. (역량, 지원, 수리, 교육)

역량

100여 개국에 다양한 분야에 우리 고객님들이 계십니다. 모든 경험수준에서 유능한 인력이 없으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하이머의 모든 직원이 정기적인 교육을 수료하고 요구되는 역할에 최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강조 드립니다.

50명 이상의 견습생을 보유한 견습프로그램으로 향후 귀하의 요구를 만족시켜드릴 것입니다.

하이머 케어를 사용하시면 항상 전문가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지원

하이머에서는 고객을 항상 최우선시 합니다.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당사의 지원에 의지 하셔도 됩니다.

16곳의 영업 및 서비스 지사들, 6곳의 물류 센터 및 2곳의 기술지원 센터를 통해 최상의 현지서비스를 제공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하이머 케어를 사용하시면 우수한 파트너를 항상 옆에 두고 계시는 것입니다.

 


수리

당사는 귀하의 장비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방지할 수는 없겠지만 하이머에서는 귀하의 문제를 최대한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서비스 부서에 전화하면 수년간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장비 앞에 있지 않고도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리 작업이 필요한 경우 전세계 50명 이상의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팀이 최대한 빨리 대응해 드리고 현장에서 거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하이머 케어를 사용하면 장비를 즉시 다시 완벽하게 작동되도록 해드립니다.


교육

빠른 기술개발로 인해 직원을 최신기술의 습득 상태로 유지시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하이머도 이를 관리합니다. 우리는 귀사의 장비뿐만 아니라 직원 교육도 관리해 드립니다.

또한 작업자들이 항상 업무를 수행 할 준비가 되도록 하는 기본 운용교육은 하이머 장비의 모든 설치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필요에 따른 완벽한 고급 교육과정을 통해 장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머 아카데미"에서 "인더스트리 4.0" 및 "가공 공정 최적화"주제에 관한 전문가 워크샵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머 케어를 사용하면 오직 전문가만이 툴프리세터 장비를 수행할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시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