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머 마이크로셋 소개 / 마이크로셋 회사 역사

마이크로셋은 길더마이스터 데브리그 시스템(GILDEMEISTER-DEVLIEG System-Werkzeuge GmbH)의 상호로 1964년 설립되었습니다. 1966년 "마이크로셋" (Microset)이라는 이름하에 처음으로 프리세팅 기계를 제품으로 선보였습니다. 그후 마이크로셋은 금속 절삭을 위한 공구의 측정 및 공구 세팅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하이머그룹이 디엠지모리 마이크로셋을 2017년 인수함에 따라 현재는 하이머 마이크로셋이라는 이름으로 마이크로셋 공장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마이크로셋과 하이머의 합병은 하이머그룹에 있어 기술과 전략에 있어 윈윈의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마이크로셋 제품이 추가됨에 따라 공구의 사전세팅 기술을 하이머 제품 포트폴리오에 넣을수 있게 되면서, 이제 하이머는 툴 매니지먼트와 머신툴에 있어 완전한 시스템으로 고객의 요구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이머 마이크로셋 제품의 기술 성장은 툴데이터 네트워킹과 오토매이션에 어느때보다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따라서 고품질 컴퍼넌트로 고정밀 측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하이머 마이크로셋 제품은 측정 매크로를 이용해 완전 자동 공구 측정이 가능하며, 하이머 열박음 기술과 프리세팅 기술이 연동될 뿐 아니라 CAD/CAM, 툴매니지먼스 시스템 그리고 머신 툴과 양방향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데이터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하이머 마이크로셋 생산공장은 빌레펠트에 위치해 있으며, 연구 개발, 디자인, 생산에 관련한 총 50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하이머 마이크로셋 툴프리세터는 전세계 많은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이머 그룹의 글로벌 입지 덕분에 하이머는 전세계 고객에게 하이머의 서비스를 가까이에서 제공할 수 있으며, 항상 고객 가까이에 있겠다는 하이머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